AV품번 장르 검색기

유부녀
숙녀
색녀
언니/누나
술집/풍속녀
갸루
오피스레이디
불륜
O교사
직업다양
엄마
여O생
간호사
새엄마/장모 
메이드
동정
가정교사
여전사
흑인남성
학원물
미망인
여의사
아가씨/따님
비서
여자아나운서
스튜어디스
강사
레이싱 걸
여관여주인
처녀
임O수정
모델
소꿉 친구
캠페인 걸
인형
헤픈여자
웨이트리스
닮은꼴
여닌자
변신히로인
버스 가이드
도우미
격투가
임산부
판타지
무녀
공주
왕가슴
미소녀
슬림
예쁜 가슴
작은 여성
아이돌/연예인
큰 엉덩이
작은가슴
안경
육덕
큰 키
작은몸집
매우 큰 가슴
여 수사관
선텐
양성기
츤데레
고양이 귀/동물
백인 여배우
아시아권
스타킹
유니폼/제복
세라복
기모노/유카타
란제리
학교 수영복
수영복
체육복/부루마
미니스커트
레오타드
본디지
여장/트랜스젠더
바디컨
니삭스
알몸 에이프런
바니걸
치파오
신부
루즈 삭스
미니스커트 여경
기모노/유카타
단체작품
카우걸(여성상위)
기타 페티쉬
VR전용
드라마
근O상O
기획
레즈비언
조교/노예
음란 하드코어
코스프레
엉덩이 페티쉬
다큐멘터리
난O
거유 페티쉬
데뷔작품
셀카
백보O
자매
야외/노출
SM
다리 페티쉬
에스테틱
아마추어
이미지 비디오
팬티
도O/엿보기
클로즈 업
특수촬영
치한
온천
짓궂은 장난
커플
망상
액션/격투
쇼타콘
중성(뉴하프)
헌팅
착에로/착의
여성용
팬 감사/방문
만취
헌팅
섹시
포루치오
스포츠
카섹스
배설
댄스
절정/오르가즘
원작 코라
근육
딜도
시간정지
구토
액션
서양/해외 수입
호러물
게임 실사 판
섹시
게이
딜도
드라마
질내사O
3P/4P
페라
물총
파이즈O
굴욕
핸드잡(Hand Job)
1인칭 시점
안면 사정
구속
음어
자위
수치
포박/긴박
키스/입술
손가락/시오후키
애무
애O
딥쓰롯(목구멍)
붓카케
전동 맛사지기
정O/고쿤
레즈비언키스
장난감/기구
윤O
마조히스트
풋잡(Foot Job)
안면승마
땀투성이
69자세
바이브레이터
감금
미약/최음제
거근/대물
항문섹O
고문
최면/세뇌
연애
하렘
관장
바로섹O
귀축/야만
음뇨
모유
로터/딜도
풍속/소프
간지럼
피스트
이물질 삽입
배설/대변
잔혹/하드코어
촉수
조루
질경/스페큘럼
4시간이상작품
아슬모자이크
여러 이야기
M녀
게시물
3D
기타
딸·양녀
How To
복각
SF
역레이프

선택된 장르 조건

#비서
『脅迫スイートルーム』特別編―。美しき女医と社長秘書が男たちの慰み者になり体液を滴らせる狂乱の宴! オンナ二人を首輪で繋いでギャグボールを咥えさせてバラ鞭でスパンキング、四つん這い徘徊Wフェラからの連続強●アクメの家畜PLAY。さらに後ろ手に縛り、口だけで複数のチ●ポをご奉仕させれば嗚咽と歓喜と体液が入り混じる性奴●への調教総仕上げ。高慢セレブ女たちの躾が完了、男たちが入り乱れて本能の赴くままに愉悦を貪る淫らな夜が更けていく…。全7編収録。
VDD-172
2021년 07월 02일 예정
입술을 야하게 보이고 손가락을 빨고, 벨로를 얽혀 페라를 하는 것 같은 행동은 발기도 100%입니다.탄력 있는 젖가슴, 흥분하여 돌기 한 젖꼭지는 분홍색으로 고양되어 있습니다.하체로 넘어가, 야한 언어로 팬티라 도발!맨땅의 부풀어 오른 모습을 보인 후, 네발로 엎드려 푸딩의 엉덩이로 보여져서 느꼈는지 아나루가 뜨끔하는 모습을 완전 업으로 보여줍니다.비서의 흥분도 고조되어 오너니, 함께 치○포도 잘 부탁드립니다!
ARMF-017
2021년 06월 07일 출시
성희롱이 너무 난무한 모 회사그곳에서는 성희롱 행위 박멸을 내걸어 컴플리언스실에 성처리계를 설치! 그런 가운데 사내 질서를 유지하기 위해, 사사하라 비서는 임원의 성처리 업무로 분주.쿨하게 업무를 처리하는 비서였지만, 양복에 가두었던 스케베한 본성이 폭발!성희롱 사원들의 지●포를 흐뭇하게 주눅이 들어 있던 일을 잊고 씩씩거린다.완전히 품성을 잃은 도스케베 비서는 성처리 여성 최저변 남자 변소계에 강등 지원했대요...웃음
KTB-043
2021년 04월 07일 출시
몇 달 전, 나는 어떤 상담을 하기 위해 거래처의 대기업 외자 메이커의 본사를 방문했다.세련된 느낌의 응접실로 안내되고, 잠시 후 사장이 비서를 동반하고 나타났다.- 좋은 여자다 - 처음 그녀를 봤을 때 대뜸 그렇게 생각했어말랐지만 큼직한 성숙한 젖가슴, 통통하게 타이트 스커트에 달라붙은 육감적인 복숭아 엉덩이, 그리고 무엇보다 그는 커리어우먼에게는 어울리지 않는 음탕한 마조 같은 얼굴을 하고 있었다.그런 콜걸 티가 그녀의 모습은 나의 사도의 피를 끓어 오르다 하고 어리석게도 사타구니를 달구어 버린 것이었다.훗날, 그녀에 관련되는 믿기 어려운 소문을 들은 나는, 진위를 확인하려고 도내에 있는 모 고급 호텔의 일실로 비서를 불러냈던 것이다…초인종이 울리고 문을 열자 틀림없이 그녀가 서 있었다.과연 그녀가 도내 굴지의 고급 델리헬에 재적하고 있다는 것은 사실이었다.내 시각도 반드시 틀리지는 않았다는 얘기다.호출된 것에 대해 수긍하지 않는 눈치였지만 회사에 흩어질까?라는 내 말을 듣자 여자의 얼굴이 금세 얼어붙는 것을 느꼈다.입막음의 대가로 그 관능적인 육체를 바쳐 받은 나는 마음껏 그녀를 감탄했고 그 자초지종을 몰래 카메라로 기록했다.그것은 내가 얻은 새로운 카드가 되었다.억지로 가랑이를 올리고 젖은 변태 마 ● 고를 괴롭힌다, 거친 음경을 부딪치면 체액에 물들면서 흐트러진 미인 비서.이제 그녀는 나의 것이다.
CLO-137
2021년 03월 12일 출시
사장 비서를 강청해 ● 짐승들-! 평정을 가장하다 미인 비서, 셋의 뺨을 손바닥으로 때리고 분노를 가라앉히고 해서 억울함에서 울 적신 변태 마 ● 고 장난을 하다, 비웃고 하며 육봉을 쳐면 도도하드라는 쾌락에 지고 붕괴 그리고 뒷짐 결박하고 날씬한 몸을 구속하고 침을 흘리다 사정 구멍을 장난감으로 만지작거리다 하면서 맥박치강주에서 목 안을 등쳐먹는 고통에 붉힌 얼굴에 백탁의 분등을 털어놓고 말겠다.불쌍한 암컷을 네 발로 기어다니며 산책시키고, 자포자기하는 경경을 음혈에 비틀어 넣고, 감탄의 신음을 흘리는 음구도 동시에 막는 절망의 잔치로 타락하는 곳까지 타락시켜 주었다....전 4편 수록.
VDD-169
2021년 01월 29일 출시
사장인 오자와와 전무인 도모하루는 회사를 차린 창업 멤버. 그러나 회사가 커지면서 도모하루는 태도마저 커져 오자와를 깔보게 됐다.일을 잘하고 아름다운 아내도 있는, 그런 치하루에게 분함을 터뜨리던 오자와는 마침내 치하루를 헐뜯는 증거를 입수했다.횡령이다. 오자와는 그 증거를 치하루에게 내동댕이쳐 강등시키자 최애의 아내 유카를 자신의 비서로 만들었다.비서를 원하는 게 아니라 미운 남자의 아내를 빼앗아 애첩 비서로 만들기 위해.
JUL-443
2021년 01월 25일 출시
어느 날 부잣집 쇼타의 집에 아버지의 비서로 있는 나나오가 왔다.아버지가 출장 동안 쇼타를 돌봐 준다고 한다.비서라는 직업상인지 좀 엄격한 나나오와 어려서부터 어머니가 없고, 여성의 젖가슴에 흥미진진한 마세가키 쇼타와의 기묘한 동거생활의 시작! 평상시에는 성실한 미인비서가 상대가 아이○모라고 생각하고 방심하고 있는 사이에 쇼타의 페이스에 말려들어 큰 카파이를 주무르고, 진심하고 있는 에이치비서가 유지되고, 급기야는 중단 섹스까지...
GVH-172
2021년 01월 07일 출시
코베에서 만난 미인 비서는, 성장이 좋은 것을 생각하게 하는 정숙한 칸사이 억양의 어조로 이렇게 말했다.남자들이 느끼는 표정이 좋아요.느끼면서 목소리를 내면 그 모습을 보고 저도 흥분해요라고.키 175cm의 키에 아키라 상은 지적이고 품위가 있는 데다 모델 체형에 몸매가 좋아 매우 아름다운 여자였다.고베의 한 호텔에서 밀회한 뒤 성행위를 시작하자 말 그대로의 소프트웨어에 몰아붙이는 모습이 너무 추잡했다.모델과 같은 훌륭한 보디도 민감하고 음미하게 꼬이고, 품위있는 비서가 천한 치녀티를 매혹하는 다큐멘터리.
BTH-102
2020년 12월 18일 출시
패션업체 비서로 일하는 마이는 사장 스기우라의 상습 성희롱에 시달리고 있었다.어느날 스기우라와 둘이서 친목회에 참석하게 된 마이.당연히 깊게 슬릿이 들어간 드레스의 착용을 강요하는 스기우라.과격한 드레스를 거부해 평범한 드레스를 입고 친목회에 참석한 마이였지만.
SHKD-915
2020년 12월 07일 출시
남편 준이치가 경영하는 작은 패널회사에서 경리로 일하고 있던 아내 모리나. 그러나 실적은 부진해 오자와라는 남자가 사장을 맡고 있는 에너지회사 산하에 들어가게 됐다.마리나도 경리로 일할 예정이었지만, 출근하자 책상은 사장실로 옮겨져, 기다리고 있던 오자와에게 비서가 될 것을 권유받은 것이었다.그리고 감액한 남편 이상의 고급을 약속했고 오자와는 당장 아침 일과 『 짙은 모닝 키스 』을 말리나에 요구하는 거였다.
JUL-377
2020년 11월 25일 출시